NEWS

MBC연기대상 이설 누구? '나쁜형사' 사이코패스...블랙 턱시도 '드레스 저리가라'
Writer관리자 Date2019-04-07 Hit95

[한스경제=권윤희 인턴기자] 'MBC연기대상 신인상 이설...나쁜형사 사이코패스'


배우 이설이 MBC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설과 함께 '비밀과 거짓말'에 출연 중인 오승아도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설은 이날 시상식에 새틴 소재의 블랙 턱시도를 입고 참석해 드레스 일색인 여배우들 사이 차별화를 꾀했다.
 
이설은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에서 신하균의 상대인 사이코패스 사회부 기자 은선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1993년생으로 2016년 데뷔한 이설은 드라마 '옥란면옥','두여자 시즌2', 영화 '자취, 방',  등에 출연했다. 최근 영화 ‘허스토리’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앞서  ‘나쁜형사’ 제작발표회 자리에서 김대진 PD는 이설에 대해서 "내가 신인 배우를 주인공으로 데려갈 수 있을까 고민하기도 했지만 오디션 때 본 순간 이설에게 뭔가가 있다는 걸 느꼈다"라며 "오디션장에 있던 다른 사람들도 어떻게든 이 배우와 작업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금은 그 선택이 틀리지 않았다고 생각한다”고 이설 캐스팅에 대한 포부를 밝힌 바 있다.
 
이설은 3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나쁜형사' 은선재 역에 발탁돼 화제를 모았다.

권윤희 인턴기자  onlinenews@sporbiz.co.kr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한국스포츠경제(http://www.sporbiz.co.kr)